한국요리교실 이벤트 (韓国料理教室のイベント、11年2月26日)

2010年12月30日木曜日

오토와교실 앨범 (2010年、音羽教室のアルバム)

          2010년 오토와교실 앨범입니다.
          12월에 블로그를 시작했기 때문에 올해 찍은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2010年音羽教室のアルバムです。
          12月にブログを始めましたので、今年撮った写真を載せます。

5월29일~31일(2박3일,한국여행、10명+1 참가) 서울과 수원 (화성、세계 유산)
5月29日~31日(2泊3日、韓国旅行、10人+1参加) ソウルと水原(華城、世界遺産)


서울역에서(ソウル駅にて)

앞줄에서 가운데 있는 사람은 제 언니입니다.
                여러분을 만나러 와 주었습니다.

               前の列で真ん中にいる人は私の姉です。
               皆さんに会いに来てくれました。



수원(화성)에서
                                 水原(華城)にて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꽃게찜을 먹었습니다.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ノリャンジン水産市場でワタリガニチム(カニを蒸した料理)を食べました。とてもとてもおいしかったです。

저녁에 한강 유람선을 탔습니다.배에서 반포대교 무지개 분수를 볼 수 있었습니다.
무지개색이 아주 멋있었습니다.

夜、ハンガン遊覧船に乗りました。船でバンポ大橋 虹の噴水を見ることができました。
虹色がとても素敵でした。



오토와교실 여러분들입니다.
 音羽教室の皆さんです。









 
하시구치씨、직접 만들어 오신 쿠키 정말 예쁘고 맛있었습니다.잘 먹었습니다.
橋口さん、手作りのクッキーはとてもきれいでおいしかったです。ごちそうさまでした。



여러분 모두의 사진을 찍지 않아서 앨범에 안 계신 분도 계십니다.
그리고 앨범에 계신 분들 중에 그만두신 분도 계십니다.
2010년 기념 앨범이니까 제게는 아주 소중한 사진들입니다.

皆さん全員の写真を撮らなかったので、アルバムにいない方もいらっしゃいます。
そして、アルバムにいらっしゃる方の中にやめられた方もいらっしゃいます。
2010年記念のアルバムですので、私にとってはとても大切な写真です。


                                          선물 감사합니다.
               プレゼントカムサハムニダ。


여러가지 선물을 주셨습니다만 사진을 다 찍지 못해서...
감사드립니다.

いろいろなプレゼントをいただきましたが、写真を全部撮ることができなくて・・・。
カムサハムニダ。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